헤븐팀 로고

작업현황

작업후기

발로 TIP

작업 후기

맡기길 잘했다는 생각 듦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물한잔하고다시
댓글 0건 조회 1,583회 작성일 26-01-14 07:33

본문

저 혼자 하면 계속 말리기만 해서 답답했어요 대리 진행은 전체적으로 나이스였습니다
팀 플레이 위주라 게임 흐름이 깔끔했고요 중간에 상황도 알려줘서 불안하지 않았습니다
결과 보고 나니까 맡기길 잘했다 싶네요 ~!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