헤븐팀 로고

작업현황

작업후기

발로 TIP

작업 후기

"져지의 신"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네온그자체
댓글 0건 조회 2,218회 작성일 25-11-26 00:35

본문

져지로 에이스 태어나서 처음 봤습니다
제가 발로만 3년짼데 져지로 에이스는 처음봅니다
네온을 저도 좀 오래 했는데 버니합이 뭔가 너무 부드럽고 깔끔하신게
강의 받아서 다시 배워봐야겠네요 ㄷㄷ; 네온이 주챔이 아니라고 하셨는데
제트나 레이나 같은거 하면 대체 얼마나 잘하실지 기대가 됩니다 또 올게요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