헤븐팀 로고

작업현황

작업후기

발로 TIP

작업 후기

듀오로했는데 게임이편하네요 ㅋㅋㅋ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아아좋아
댓글 0건 조회 863회 작성일 26-03-13 02:07

본문

혼자할때는 맨날 팀운망겜이었는데
듀오하니까 게임 자체가 안정적이에요 사이트도 잘잡고 콜도 잘해줘서
교전때마다 그냥 게임이 굴러감 스트레스없이 점수올리고 가네요 ㅎ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